산업 중소기업

타파웨어 "스마트한 김장용품 출시"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03 09:08

수정 2014.11.03 09:08

타파웨어 "스마트한 김장용품 출시"

타파웨어 브랜즈가 김장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김장용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타파웨어는 김장에 필요한 재료 보관에 용이한 '쿠키 키퍼 세트(4)'와 '엠엠 직사각', '신선 야채통'을 선보였다. 타파웨어는 '쿠키 키퍼 세트(4)'와 '엠엠 직사각'은 강력한 밀폐력으로 고춧가루, 소금 등 각종 양념류를 변질 없이 신선하게 보관해주고 '신선 야채통'은 마늘, 양파 등 채소들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지켜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전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수동 믹서인 '점보 차퍼'를 내놨다. 이 제품은 재료를 다지거나 섞는 도중 커버를 열지 않고도 원하는 양만큼 소스 등을 간편하게 첨가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씰(뚜껑)이 포함되어, 다진 식 재료를 따로 옮겨 담는 번거로움 없이 그대로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다용도 사각 도마 세트'는 두 가지 컬러로, 그린에는 녹색 야채류를, 레드에는 붉은 김치를 자를 때 활용하면 된다.

김치 보관 제품으로 '모듈러 김치통'과 '퓨어 김치 키퍼 시리즈'을 내놨다.
이 두 제품의 고무패킹 없는 씰(뚜껑)은 용기와 들어 맞아,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시켜 김치를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퓨어 김치 키퍼 시리즈'는 냉장고 형태에 따라 위나 옆으로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스탠드형이나 뚜껑형 김치 냉장고 모두에 김치통을 넣고 꺼내기 편리하다.
'모듈러 김치통'과 '퓨어 김치 키퍼 시리즈'는 12월까지 2+1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