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라이나생명 2014년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라이나생명보험은 2014년 대졸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6개월 간의 인턴 실습을 거쳐 최종 채용이 결정되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계리, 상품개발, 재무, 정보기술, 보험금심사, 심사관리, 고객서비스, 법무, 준법, 감사, 인사, 대외협력 등의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라이나생명 인사부에서는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를 통해 직접 지원자들을 만나 인턴 실습 과정 및 채용 프로세스 설명과 함께 라이나생명 기업 문화를 비롯해 입사 후 하게 될 업무를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채용 설명회는 5일 이화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6일 고려대학교, 7일 서울대학교, 10일 부산대학교, 11일 숙명여자대학교 등에서 열릴 계획이다.

입사지원 서류 접수는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를 통해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1월 중에 개별 통보하며 1차면접과 2차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인턴들은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약 6개월 간의 인턴 실습 기간 또는 종료 후 평가를 통해 라이나생명의 신입 사원으로 채용이 결정된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도전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젊은이들이 최종 신입사원으로 선발돼 라이나생명의 발전의 한 축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