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 外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04 11:08

수정 2014.11.04 17:58

[주목받는 신상품]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 外

■ '에어탱크 다운' 7종, 냉기 완벽 차단 보온력 극대화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에어탱크(AIR-TANK)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에어탱크 다운'(사진) 7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은 자체개발한 '에어탱크(AIR-TANK)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공기를 3단계로 가둬 체내의 온기를 살리고 동시에 외부 냉기를 차단해 보온력을 극대화 시켰다.

[주목받는 신상품]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 外

■종가집 국산고추장 매실 장아찌, 1년이상 숙성으로 깊은 맛 구현

대상FNF 종가집이 엄선된 국산 매실과 전통 고추장으로 맛을 낸 '옛맛 국산 고추장 매실 장아찌'(사진)를 출시했다.

옛맛 국산 고추장 매실 장아찌는 전통 고추장으로 6개월 이상 장기 절임 후 고추장을 3~4회 바꿔가며 1년 이상 장기 숙성해 깊은 맛이 특징이다. 종가집만의 저온 숙성 기술을 최적화하여 깔끔한 맛을 더했으며 합성 보존료 및 착색료, 빙초산, 삭카린나트륨 등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가격은 4680원.

[주목받는 신상품]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 外

■다비 비노 워밍마스크&마사지, 미세 각질 제거·항산화 효과도

LG생활건강은 따뜻한 와인음료 '뱅쇼(Vin Chaud)'의 항산화 에너지와 온기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하는 신개념 온열 마스크 '다비(DAVI) 비노 워밍 마스크 & 마사지'(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는 뱅쇼 스팀 마사지 효과로, 미세 노화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멀티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가격은 5만8000원대.

[주목받는 신상품] 블랙야크 '에어탱크 다운' 7종 外

■프로스펙스 패션 스니커즈 3종, 운동효과↑ 기능성 아웃솔 적용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세련된 디자인의 패션 스니커즈 시리즈 3종(사진)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새롭게 선보인 패션 러닝 스니커즈 '벤투스'는 특허 받은 추진력 향상 아웃솔을 적용해 운동 효과를 높여주고, 자연스러운 전진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6만9000원. 프로스펙스 '레트로(RETRO) CK'는 크랙 소가죽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 드레스 스니커즈로, 10㎜ 인솔을 사용해 쿠셔닝을 보강했으며 펀칭 로고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가격은 10만9000원.

홍석근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