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유모차에 가을 옷 입혀보세요” 2015년형 맥클라렌, 완판 기념 이벤트

- 맥클라렌, 퀘스트스포츠 완판 기념 패브릭 3종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 스마트 컨슈머 종합 1위 유모차, 국내 업계 최초 30만 대 누적판매 유모차로 유명
- 디럭스 유모차 맥클라렌 테크노XLR도 인기리에 판매되며 베스트제품으로 자리매김

영국 명품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 www.maclaren.co.kr)'이 절충형 유모차 '퀘스트스포츠(QuestSport)' 완판을 기념하여, 퀘스트스포츠 2015년형 구매 시 스칼렛 패브릭 3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스포츠' 2015년형은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휴대성이 높은 절충형 유모차로, 영국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버전과 동일한 제품이다. 170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각도와 발 받침대 확장 기능, 부드럽고 편안한 핸들링으로 유명하며 디럭스의 안락함과 휴대형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패브릭 3종 세트는 퀘스트스포츠 인기 색상 중 하나인 스칼렛의 패브릭 제품이며 본체 패브릭, 머리를 보호하는 헤드쿠션, 어깨 쓸림을 방지하는 숄더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본체뿐 만이 아닌 헤드쿠션과 숄더패드도 스칼렛 색상으로 함께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맥클라렌 마케팅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맥클라렌 퀘스트스포츠가 입고되자마자 일부 색상이 단기간에 품절되는 등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스트스포츠의 뒤를 이어 출시된 디럭스 유모차 '테크노XLR(TechnoXLR)' 2015년형 또한 인기 행진을 이어가면서 맥클라렌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다. 맥클라렌에 대한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성원에 보답하고자 나들이를 떠나기에 적합한 가을을 맞아, 단풍을 연상케 하는 맥클라렌 퀘스트스포츠 스칼렛 패브릭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날씨와 기분에 따라 유모차의 패브릭 컬러를 다양하게 바꿔볼 수 있는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주요 온라인몰(롯데닷컴, CJ몰, GS샵, 롯데아이몰, AK몰, 현대H몰 등)과 세피앙몰, 오프라인 매장(하이베베,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등)에서 진행된다.

한편,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맥클라렌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제품 평가 리포트 '스마트 컨슈머'에서 합리적인 유모차 종합1위로 선정되었으며, 유모차 업계 최초로 30만 대 국내 최다 누적판매 기록을 세운 글로벌 기준 유모차로 유명하다. 최근 업계 최초로 롯데면세점에 입점되는 등 국내·외 유모차 업계에서도 인정받는 유모차로 자리매김하였다.

※문의 :맥클라렌( www.maclaren.co.kr, 1577-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