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한국레노버, 쿠팡 통해 수능 대박 기원 Miix 2 8 태블릿 프로모션 진행

한국레노버가 쿠팡과 함께 수능 대박 기원 프로모션을 통해 레노버 윈도 태블릿Miix 2 8을 제공한다고 4일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쿠팡에서 Miix 2 8 태블릿을 29만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들에게 액정 보호 필름을 증정할 예정이다. Miix 2 8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휴대성과 함께 사용자들이 익숙한 윈도 운영 체제를 탑재해 수험생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Miix 2 8은 35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윈도 8.1이 기본 설치된 태블릿이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 Home & Student 2013이 탑재되어 PC에 있던 파일을 태블릿에 옮겨 그대로 작업할 수 있다. 별도로 판매되는 스타일러스 펜은 강의 시 필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인텔 HD 그래픽과 IPS패널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의 탑재로 온라인 강의 또한 최상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텔 아톰 Z3740 쿼드코어 베이트레일-T 프로세서 탑재로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며 용량은 64GB로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1 년간 무상으로 A/S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능을 얼마 안 남긴 예비 대학생들에게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Miix 2 8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레노버는 PC+ 리더로서 젊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