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수험생 24시] JW중외제약/생리통 동반 집중력 저하 예방 ‘페인엔젤 프로’

[수험생 24시] JW중외제약/생리통 동반 집중력 저하 예방 ‘페인엔젤 프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수험생들에게는 한 글자를 더 보는 것보다 사실 컨디션 조절이 더 중요하다. 큰 일교차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이 시기에 수험생들은 특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 이러한 수험생들에게는 작은 몸의 불편도 큰 복병이 될 수 있다.

특히 여학생들의 경우 생리통으로 인한 집중력과 체력 저하, 신경과민 등을 경계해야 한다.

JW중외제약은 수험생 건강관리 제품으로 액상형 진통제 '페인엔젤 프로'(사진)를 추천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덱시부프로펜은 해열, 진통작용과 함께 소염작용도 있어 두통, 치통과 같은 일반적인 통증과 골관절염, 강직성 척추염 등 염증으로 인한 통증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연질 캡슐 제형이기 때문에 정제에 비해 위장 내에서 빠르게 흡수되고, 간 손상 위험도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빠른 진통효과 등 페인엔젤 프로의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통제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인엔젤 프로'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