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애드웨이즈 코리아,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2015' 개최

김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10 10:52

수정 2014.11.10 10:52

포화된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아시아시장으로 활로를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 는 오는 18일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대강당에서 '클래시 오브 플랜: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2015'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포화상태인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하는 국내 모바일 게임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관심도가 높고 주목할 만한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 전략 및 노하우에 대해 집중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모바일 게임 마케터들이 주목할 만한 강연으로는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동남아시아 앱마켓 트렌드와 노하우', '5분안에 글로벌 게임 런칭하기', '대만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서비스 운영 전략' 등이 준비돼있다.


각 프로그램의 연사로는 애드웨이즈 일본 본사와 아시아 각국 지사의 마케팅 총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애드웨이즈 중국지사의 '디 리우(Di Liu)' 부대표, 애드웨이즈 동아시아지사의 '신야 하야시(Shinya Hayash)' 본부장, 애드웨이즈 대만지사의 '앰버 안(Amber An)' 본부장, 애드웨이즈 본사의 '다이스케 마에다(Daisuke Maeda)' 부대표가 연단에 설 예정이며, 모바일 게임 서비스 및 운영 전략 등에 관해 엔클라우드24의 맹상영 대표이사와 라티스 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의 이승학 이사가 발표자로 설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클랜시 오브 플랜' 등록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36261)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bbrex@fnnews.com 김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