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기초영어는 영어 학습 경험이 적거나 실력 향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자를 위해 맞춤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을 위해 특별히 전화영어 과정까지 추가해 복습과 응용 연습까지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랩과 노래를 활용해 학습하는 안태근 강사의 '왕초보 코스'(120강)와 필수 어법을 익히는 박상효 강사의 '초보 코스'(120강) 등 총 240강을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기에 전화영어 수업 21회(6개월)까지 추가로 구성했다.
정가 대비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자 전원에게 7일 무료 체험과 교재 3권 무료 증정, 온라인 강의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YBM시사닷컴 포인트 10만점을 제공한다.
YBM시사닷컴 이동훈 부장은 "YBM기초영어는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방법을 고민하는 영어 초보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라며 "기초 영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주부 및 중장년층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학습 서비스를 체험하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BM기초영어는 홈쇼핑 판매를 맞아 19일부터 21일까지 방송알림문자 받기 이벤트와 방송 알리기이벤트를 진행한다. YBM기초영어 홈페이지(www.ybmbasiceng.com/event/20141117/20141117.asp)를 통해 방송알림문자를 받을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거나 자신의 SNS에 방송시간을 올리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