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2014 fn 광고대상] 화장품 최우수상,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에센스 인스킨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19 18:14

수정 2014.11.19 18:14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 그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먼저 국내 대표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의 에센스인스킨에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 점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헤라옴므는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으로 동시대의 트렌드를 이끌고 자신의 생활을 즐기는, 전문적인 현대 남성을 대변하는 프레스티지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서 국내 그루밍 열풍을 선도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헤라옴므 에센스인스킨은 헤라의 셀-바이오™과학으로 탄생한 맨즈앱셀™이 들어간 에센스를 담은 기능성 스킨으로 남성 고객들의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고기능성 스킨입니다.

이희복 상무
이희복 상무


지난 캠페인으로 에센스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스킨이라는 효과적인 자리매김이 가능했지만, 백화점 남성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보았을 때 여전히 일부 소비자들은 외산 브랜드에 대한 막연한 선망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캠페인에서 중요한 것은 백화점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도 헤라옴므가 선망의 대상이 되도록 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이었습니다.

헤라 옴므의 핵심 기능인 에센스 성분이 85.3% 들어있는 스킨이라는 기능적인 효과와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는 그만의 에센스를 가진 남자'라는 남성들의 선망의 인사이트를 연결한 키메시지를 중심으로 남자들이 선망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시각물을 활용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호감을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헤라옴므를 남성들에게 선망받는 브랜드로 한걸음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