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훔방’ 이레, 숨겨진 노래실력..엔딩곡 ‘집이 좋아’ 뮤비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30 17:52

수정 2014.12.30 17:52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레가 직접 부른 엔딩곡 ‘집이 좋아’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극중 ‘지소’를 연기한 천재 아역배우 이레의 숨겨둔 노래 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 삽입된 주제곡 ‘집이 좋아’로 주연배우인 이레가 직접 불렀다.

영상 속에는 피자배달차에서 살고 있는 10살 소녀가 집을 가지고 싶어 하는 소원이 담겨있다.
“네모난 창 둥근 바퀴, 자동차에 사는 건 좋은 것들이 많이 있어요”, “차에서 한 번 살아보세요. 나쁘지는 않아요. 하지만 집만은 못하죠” 등의 아기자기한 가사가 세상을 보는 어린아이의 시선을 그대로 마음을 표현한다.



특히 이레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만나 마치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고개를 까딱이며 직접 박자를 맞추며 열창하는 이레의 모습이 귀여움을 더한다.

한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아침에 피자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 예정.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