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원더걸스의 곡 ‘노바디’가 삽입돼 화제다.
최근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측이 ‘숨은 Nobody 찾기’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의 ‘Nobody(노바디)’가 삽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넘치는 유머, 감쪽 같은 위장술, 똑소리 나는 브레인까지 날 때부터 남달랐던 악동 펭귄 4총사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이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숨은 Nobody 찾기’ 영상은 인어펭귄쇼 배경음악으로 원더걸스의 ‘노바디’가 삽입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에서만 볼 수 있는 가상공간 ‘마린월드’의 거대하고 화려한 비주얼이 공개되기 이전, 원더걸스 ‘노바디’의 비트가 조금씩 흘러 나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세계적인 명물, 인어펭귄을 소개합니다”라는 사회자의 소개와 함께 핑크, 보라, 노랑 등 각기 다른 색깔의 조개 뚜껑을 열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인어펭귄의 앙증맞은 비주얼은 훈훈한 웃음을 전한다.
‘노바디’의 신나는 비트에 맞춰 매력 발산하는 인어펭귄들은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다채로운 의상과 어우러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인어펭귄쇼답게 수족관 내를 돌며 재주를 부리는 인어펭귄들의 모습을 넋 놓고 올려다보는 어린 아이들의 모습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마다가스카’ 시리즈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우리의 노래 ‘노바디’가 삽입되었다는 것이 놀랍고 기대된다. K-Pop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멤버 유빈은 “평소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는데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우리 노래가 쓰여 기쁘다. 이번 계기로 원더걸스 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가수들의 노래도 전세계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혜림은 “‘마다가스카의 펭귄’이라는 대단한 애니메이션에 우리의 곡이 아시아 대표로 선택되어 너무 영광스럽다. ‘노바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파이팅!”이라며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선택된 곡 ‘노바디’의 가수로서 자랑스러운 마음을 표출했다.
이처럼 영화 속 ‘숨은 Nobody 찾기 영상’과 함께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소감 메시지로 폭발적 반응을 예고하는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방학을 맞아 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하며 흥행 열기를 더할 것이다.
한편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