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신상품 2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베스트 상품군인 포토 청첩장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플라워 패턴의 청첩장, 봄의 화사함을 수채화 일러스트로 표현한 청첩장, 발랄한 손글씨와 포토가 만나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한 청첩장, 신랑 신부의 사랑스러운 사진과 팝 아트적인 디자인이 만나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청첩장, 내지에 하트모양의 미로를 첨부하여 받는 사람의 재미까지 생각한 아이디어 청첩장 등 다른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상품이 눈에 띈다.
포토 청첩장을 하고 싶지만 얼굴을 넣기 부담스러운 신랑 신부를 위해 웨딩 감성 사진을 제공하는 상품,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글씨, 색, 표지 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청첩장도 있다.
특히 이번 봄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이다
한편 카드큐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감성을 감상하다'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월 12일부터 31일까지 카드큐 홈페이지에 봄 신상품 감상 댓글을 남기면 감성 플라워샵 먼데이마켓의 드라이 플라워리스, 스탑북 웨딩 포토북 제작권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