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카드큐 봉투주소 가변인쇄 서비스 무료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6 13:53

수정 2015.01.26 13:53

카드큐 봉투주소 가변인쇄 서비스 무료 제공

카드 제작 전문 업체 카드큐가 각기 다른 수신인 주소를 무료로 인쇄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이다. 포토청첩장 및 셀프 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 청첩장, 미니 청첩장, 손글씨 청첩장, 기성 카드, 기업 초대장, 돌 초대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드 업계 최초로 봉투주소 가변인쇄를 도입한 카드큐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많은 고객이 편리함과 업그레이드 된 인쇄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장당 100원인 서비스를 1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봉투주소 가변인쇄 서비스란 받는 사람의 각기 다른 주소를 봉투에 개별 인쇄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라벨 부착 및 손글씨로 주소를 기재하던 번거로운 작업을 카드큐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다운로드해서 주소 파일만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카드큐는 1월 중순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상품 2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카드큐는 25종 무료 샘플과 MD 추천 신상품 청첩장 3종을 추가로 무료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바일 청첩장 무료제공, 샘플 후기 2만 원 혜택,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땡큐백 증정, 매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실시, 친절한 디자이너 시안 서비스, 각종 할인 혜택 등으로 고객 감동 대상을 받았다.


봉투주소 가변인쇄 무료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