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오피스텔이야, 호텔이야? '송도 오네스타' 이달중 분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7 14:45

수정 2015.01.28 09:32

송도 오네스타 조감도
송도 오네스타 조감도

리즈인터내셔널과 대상산업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의 1 일대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송도 오네스타(조감도)'를 이달중 선보인다. 시공은 한라가 담당한다.

송도 오네스타는 주거와 판매,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로 지하 4층, 지상 25층, 연면적 5만9438㎡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25~165㎡의 생활형 숙박시설 468실과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 편의시설이 개발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에 휘트니스센터, 무인택배서비스 등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를 접목시켰다.

실내는 빌트인 시스템으로 구성했고 별도의 취사시설을 갖췄다. 주거용 단독세대와 개별 등기분양이 가능하며 운영관리회사에 장기 숙박 관리를 위탁할 수 있다.

송도 오네스타는 특히 직장인, 대학생 등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연세대 국제캠퍼스, 송도글로벌대학 캠퍼스, 인천대 송도캠퍼스 등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기업 연구 단지를 비롯해 대형 스트리트몰인 페스티벌 워크(Festival Walk), BT센터, 포스코 R&D센터 등이 가깝다.

현재 공사중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홈플러스가 단지와 연결돼 있으며 국제업무, 첨단산업 교육, 의료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도 뛰어난 편이다.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바로 연결되며 향후 GTX역 후보지인 송도역이 착공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것을 보인다. 인천국제공항과 20분 거리이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와도 근접하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4의 7에 위치하며 이달 중 문을 연다.

ehkim@fnnews.com 김은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