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프로포즈, 데이트… '로맨틱 밸런타인'은 특급호텔에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03 13:13

수정 2015.02.04 08:04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는 '릴렉세이션 풀'이 설치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는 '릴렉세이션 풀'이 설치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에는 호텔에서 연인에게 로맨틱한 고백을.'

호텔가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로포즈·데이트 등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특급 호텔은 '로맨틱' 키워드에 맞춰 객실 장식, 프로포즈 패키지, 데이트 코스 등 특색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연인 고객층에 손짓하고 있다.

■ 프로포즈·데이트… 연인과 호텔에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이용해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서는 로맨틱한 공간 연출을 위해 '릴랙세이션 풀' 주변을 장미꽃과 캔들로 꾸며주는 객실 셋업 서비스 '로맨틱 모먼트'를 선보인다. 릴랙세이션 풀은 객실 내에 자리잡고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설이다.

또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반얀트리 시그니처 부케를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도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3종 패키지를 준비했으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연인과 함께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를 밸런타인 패키지에 포함시켰다.

웨스틴조선호텔은 '윈터 로맨스 러브 패키지'를 통해 연인과의 기념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로맨스 러브 로얄' 선택 시에는 30만원 식음 이용권 혜택이 포함돼 연인과 호텔 안에서 로맨틱한 저녁도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에는 영화관과 아쿠아리움 이용권이 포함돼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발렌타인 데이 스윗 레터'는 손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만년필 2개와 편지지 세트를 제공한다.

또 W 서울 워커힐은 연인을 위한 패키지와 싱글 파티 모두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연인을 위한 패키지인 'W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는 W스타일의 풍선 장식, 로맨틱 배스 연출과 캔들 세트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우바에서는 'W 싱글즈 파티'가 진행돼 솔로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또 콘래드 서울은 취향에 따라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럭셔리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입욕제와 바스용 꽃잎으로 구성된 바스 세트, 재즈 공연이 열리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파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파리스 그릴'의 밸런타인 데이 디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파리스 그릴'의 밸런타인 데이 디너.

■ 다양한 특선 메뉴 선보여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밸런타인 특선 메뉴도 선보인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은 일폰테, 시즌즈 등 레스토랑에서 오는 14일 저녁 킹크랩·랍스터 등이 상에 오르는 특선 메뉴를 준비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의 '파리스 그릴'은 5종의 코스 디너를 준비했다. 푸아그라·농어 등을 준비했으며, 여성 고객에게는 장미꽃 한 송이를 선물한다. 롯데호텔서울은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메뉴 프로모션'를 통해 호텔 대표 레스토랑 5곳에서 특별 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중식·일식 등을 맛볼 수 있으며, 각 메뉴에는 와인 1잔이 제공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더 킹스'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존 뷔페 메뉴에 초콜릿 디저트를 추가하며 디저트 섹션을 강화했고, 스파클링 와인이나 에이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 포토존이 마련되며, 14일 방문하는 모든 커플에게 초콜릿 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호텔은 밸런타인 데이 특선 케이크 2종을 출시해 연인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