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베네피트, 화사한 봄 재촉하는 4색 핑크 메이크업 연출 비법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19 10:08

수정 2015.02.19 10:08

베네피트가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핑크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베네피트가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핑크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모든 여성들의 로망, 영원한 워너비 컬러 핑크"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핑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화사한 봄을 재촉하는 4색 핑크 메이크업 연출 비법을 19일 공개했다.

베네피트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
베네피트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

■친구들과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

친구들과 모임에서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돋보이고 싶다면 풍성한 속눈썹과 시선을 사로잡는 핫 핑크 입술이 포인트인 상큼한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을 추천한다. 라벤더 핑크빛 틴트를 2~3번 덧발라 핫핑크 입술을 완성하고 입술에 어울리는 풍성한 속눈썹까지 완성하면 매력 지수를 올릴 수 있다.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은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브라우 마스카라 '김미 브라우'로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하고, 라벤더 핑크빛 블러셔 '허바나'를 볼 안쪽부터 둥글리듯 바른다. 입술에는 라벤더 핑크빛 '롤리틴트'를 여러 번 덧발라 핫 핑크 입술을 완성한다. 동일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이와 같이 연출하면 자칫 어색할 수 있지만 입술에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트를 이용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핫 핑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김미 브라우'는 눈썹 결에 따라 쓱쓱 빗어주면 즉각적으로 풍성한 눈썹을 만들어주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입혀주는 눈썹 마스카라다. '허바나'는 베이지 핑크, 골드 피치, 로즈 피치, 핑크 플럼 등 사랑스러운 네 가지 컬러가 조합된 파우더로 라벤더 핑크빛 치크를 연출해주는 블러셔다.


베네피트 '러블리 핑크 룩'
베네피트 '러블리 핑크 룩'

■남자 친구와 로맨틱한 데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러블리 핑크 룩'

남자 친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에도 당당하고 싶다면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자연스럽고 은은한 핑크 빛 립을 강조한 '러블리 핑크(Lovely Pink) 룩'이 정답이다. '러블리 핑크 룩'은 모공과 잔주름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투명한 피부와 핑크빛이 스며든 입술 연출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한껏 드러낼 수 있다.

'러블리 핑크 룩'은 물광 스틱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페이크 업'을 얼굴에 선을 긋듯 바른 뒤 자연스럽게 펴 발라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고 '포지틴트'를 입술에 덧발라 그라데이션을 한 뒤 같은 색의 '포지밤'을 입술 전체에 덧바르면 핑크빛이 스며든 사랑스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이때 포지틴트를 여러 번 덧바르면서 더욱 선명한 핑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페이크 업'은 에센스와 컨실러가 하나로 결합된 스틱형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얼굴 잡티를 감춰주는 동시에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포지틴트'와 '포지 밤'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선명한 발색으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베네피트 '발레리나 퓨어 핑크'
베네피트 '발레리나 퓨어 핑크'

■소개팅에서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발레리나 퓨어 핑크 룩'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눈에서 볼로, 입술까지 핑크 빛으로 물들여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발레리나 퓨어 핑크 (Ballerina Pure Pink) 룩'을 연출한다.

'발레리나 퓨어 핑크 룩'은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피부 속에서부터 윤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착각을 일으키는 자연스러운 핑크빛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핑크빛 하이라이터 '하이 빔'을 T존, C존, 턱, 코끝에 발라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양 볼에 핑크 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둥글리듯 바른 후, '포지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바르면 마치 꽃잎을 베어 문 듯한 러블리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하이 빔'은 핑크와 실버 펄의 리퀴드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하이라이트를 주고 싶은 부위에 펴 발라 주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단델리온'은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핑크빛 블러셔로 지치고 칙칙한 피부 혈색에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베네피트 '시크 레드 핑크 룩'
베네피트 '시크 레드 핑크 룩'

■시크하고 섹시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시크 레드 핑크 룩'

평소와는 달리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붉은 빛이 도는 핑크 립과 블러셔로 메이크업을 한 뒤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준다. 시크하고 도발적인 도시녀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시크 레드 핑크(Chic Red Pink) 룩'은 젤 라이너 펜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고 아찔하게 빼준 후 볼륨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장미빛 '베네틴트'와 '베네밤'을 입술 안쪽부터 덧발라 촉촉하고 세련된 레드 핑크 입술 연출로 마무리하면 된다. 아이 섀도우로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길게 뺀 아이 라인만으로도 충분히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지난 해 출시한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라인을 고르게 그려주고, 납작하고 넓은 지지대가 속눈썹을 아래로 밀어줘 속눈썹 라인에 더욱 가깝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아이라이너다.
특히 사선 형태의 어플리케이터가 눈 꼬리를 쉽게 빼서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베네피트는 2월 한 달 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해 주는 '무료 핑크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핑크 메이크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예약은 02-812-1790으로 하면 된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