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하나투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윈 라스베이거스&앙코르리조트 기획상품’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23 11:33

수정 2015.02.23 11:33

라스베가스 개발의 주역 스티븐 윈(Steve Wynn)은 2005년 1월 27억 달러를 들여 라스베이거스에 2700객실을 갖춘 윈리조트를 개발, 자신의 이름을 호텔 명칭으로 붙인 ‘윈 라스베이거스’를 만든 장본인이다.

윈 라스베가스와 앙코르리조트는 전세계 카지노 리조트 중에서 포스브 선정 올해의 5스타를 최다 수상한 리조트로 유명하다. 21개의 맛 좋은 레스토랑과 2개의 종합 서비스 스파, 미용실, 아름다운 수영장, 화려한 쇼, 18홀 골프 코스, 최신 나이트 클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먼저 윈 라스베이거스에서는 편리한 리조트룸과 VIT 체크인이 제공되는 수상경력이 빛나는 타워 스위트 중에서 원하는 숙소를 정하면 된다. 또 9개의 고급레스토랑, 6개의 일반 레스토랑, 6개의 라운지바 중에서 원하는 대로 입맛에 맞는 식사를 선택할 수 있다.



‘LE REVE’(라스베이거스 명실방부 최고의 쇼)에 들러 아늑한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안무와 예술적인 몸놀림, 그리고 공중곡예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다. 저녁에는 숙소에서 나와 멋진 트리스트 나이트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환상적이다.


앙코르리조트는 윈리조트의 새로운 컬렉션 리조트로 타워스위트 역시 포브스지 선정 올해의 5스타를 수상했다. 앙코르에서 제공하는 2000개의 넓은 스위트 룸은 주거형 아파트 같은 느낌으로 다른 윈 리조트와 똑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윈 라스베이거스의 격조 높은 음식 서비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앙코르리조트에서는 유명한 고급 요리사가 음식을 서비스한다. 다섯 개의 대표 레스토랑에서는 마스터 셰프가 전세계의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음식을 선보인다.

현재 하나투어는 한국 최초로 윈 라스베이거스 앤 앙코르리조트와 단독계약을 맺고 기획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약 3천여 룸나잇을 판매하여 한국 시장에 윈 라스베이거스 앤 앙코르 기획상품 선풍을 일으킨 하나투어는 윈라스베이거스 앤 앙코르리조트와 함께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15년 1월부터 진행중이다.

하나투어는 오는 3월 31일까지 3박 이상 윈 또는 앙코르호텔 상품(호텔only, 허니문, 패키지)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룸당 최대 2인까지 윈 조식뷔페 숙박전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관련상품 관한 예약 및 상담은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me2.do/GQBU0hU8)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