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스마트 학습환경을 지원하는 서재 신제품 뉴아이디(뉴ID)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뉴아이디 책상은 모니터 및 노트북 거치대인 스터디 멀티암으로 디지털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하고 수납할 수 있는 점이 가장큰 특징이다. 일자 책상에 적용돼 독서대나 모니터 거치대로도 사용할수 있는 스터디 멀티암(Study Multi-arm)은 조절 반경이 자유로워 사용자의 바른 자세를 유도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때는 깔끔하게 수납돼 넉넉한 책상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스터디 조명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추가해 휴식을 취하며 노래를 들을 수 있고,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때 이어폰 대신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 청력 손상을 예방하고 학습 능률과 집중력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샘측은 설명했다.
한샘은 뉴아이디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책상의자 및 침대, 매트리스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섯 가지 종류의 뉴아이디 책상 중 하나를 구매하면 책상의자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뉴아이디 침대와 슈퍼싱글 사이즈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34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전국 6개 한샘 플래그샵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김광춘 한샘인테리어 상품기획실 이사는 "자녀방 신제품 뉴아이디는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터디 멀티암', 스피커 기능이 있는 '스터디 조명' 등을 통해 편안하고 스마트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면서 "매장을 방문해 새롭게 출시된 뉴아이디 제품을 만나고, 또 출시 기념 할인 혜택도 받아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