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듀렉스, '턴 오프 투 턴 온' 앱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24 10:34

수정 2015.03.24 10:34

듀렉스, '턴 오프 투 턴 온' 앱 출시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연인 간의 정서적 교감을 돕고 친밀감을 높여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턴 오프 투 턴 온'을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이 앱은 사용자가 연인과 함께하는 동안 스마트폰 사용을 자제하고 상대방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설계됐다. 애플리케이션을 가동하면 사용자와 사용자 연인의 스마트폰이 동기화된 후 두 바탕화면이 자동으로 차단됨으로써 서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듀렉스는 지난주 이 애플리케이션의 베타테스트 영상을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http://goo.gl/TB01vs)에 공개하며 세계인들의 관심을 모았다. 일주일 만에 조회수 2천5백만 회를 넘긴 이 영상은 일상생활에서 습관적으로 보고 있던 스마트폰이 연인 간의 대화를 방해하고 성관계에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점을 일깨웠다.



유콘와 오조(Ukonwa Ojo) 듀렉스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는 "연인이 좋은 관계를 맺고 유지해나가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상대방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자세와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어서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오는 28일 진행되는 세계최대규모의 환경운동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을 앞두고 이 앱을 공개해 전 세계인들이 스마트폰 사용을 잠시 멈추게 하는 것으로 캠페인의 취지에 뜻을 같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링크:http://goo.gl/2gwJer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