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가운데 평창올림픽 수혜를 받고 있는 정선라마다호텔이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다. 정선라마다호텔은 전 세계 66개국에서 약 6,300개의 호텔을 운영중인 세계적인 호텔기업 윈덤그룹계열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강원도 지역은 연평균 1,200만명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지역으로 강원권 숙박시설 예약률이 90%를 육박하는 상황에서 정부의 관광산업 활성화 정책까지 더해져 전망이 밝다.
특히 정선라마다호텔은 강원랜드의 탁월한 연계성과 교통환경, 체계적인 호텔 운영 노하우, 합리적인 계약 조건 등을 갖추고 있어 장점이 많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회계법인의 투명한 외부회계감사로 안전한 자금운영 및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다’
정선라마다호텔의 입지는 강원랜드 바로 앞 핵심입지인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354-32번지에 위치한다. 연면적 28만㎡ 전용면적은 23~98㎡ 면적별 6개 타입으로 설계됐다. 지하 5층~지상 15층으로 총483실의 대규모로 건설된다. 옥상정원과 세련된 로비, 바비큐 라운지와 레스토랑(뷔페, BAR),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대규모 사우나시설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38번 국도와 인접한 교통여건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준비로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청량리~강릉 KTX 공사가 완공되면 서울에서 1시간 30분대로 도착할 수 있고, 호텔이 사북역에서 2분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계약자는 스위트룸 객실이용권, 제주특급호텔 회원가 이용권, 강원랜드 워터월드 및 스키장 무료이용권, 정선군 관광여행상품 무료이용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라마다 정선호텔은 일반 숙박시설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별등기 분양이 가능해 조건이 매우 우수하며 시행사에서 운영수익 지급관련 연대보증을 선다”고 전했다.
정선라마다호텔는 2016년 준공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담당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상담 예약 후 방문이 권장된다.
총괄분양본부 : 02-549-8466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