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2015 세계피부성형비만 라이브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4.09 14:27

수정 2015.04.09 21:28

2015 세계피부성형비만 라이브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최신피부성형연구회'는 지난 4월 5일 '세계피부성형비만 라이브 세미나(ICDPO)'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다양한 미용성형에 관한 최신정보를 교류의 장이 된 이번 세미나는 카톨릭대학교 서울 성모병원 성의교정 2층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100여명의 국내외 의사들이 참석했다.

총 7명의 전문의가 강단에서 강연을 하고 라이브 시술까지 진행 한 이번 세미나는 참석한 의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는 이론 위주로 진행되던 기존의 세미나와는 달리 라이브로 드라마틱한 시술을 진행했다는 점에 큰 특징이 있었기 때문이다.


노원오라클 정재윤 원장의 히알라인 필러, 후즈후 피부과 홍경국 원장의 엘란쎄필러, 노원 오라클 최선철 원장의 아트레이저를 이용한 아트 토닝 등 라이브 시술은 물론, 더새로이의원 안경천 원장의 아쿠아 필링, 청담 오라클 안석용 원장의 블루토닝, 청담오라클 시보경 원장의 엑실리스, 미쿨까지도 라이브 시술이 이어져 다양한 식견을 공유한 자리였으며 매 시술 시마다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향후 연구 자료로 남겼다.



강의 시간뿐 아니라 점심시간조차 허비하지 않고 스마트 암 검진, 대상포진 백신에 대한 강연이 라이브로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청담 오라클피부과 노영우 원장이 '아테필'을 이용해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는 시술로 대미를 장식했다.


최신피부성형연구회는 "국내외 의사간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영어 및 중국어로 원활한 동시통역이 진행하였다"며 "내년에도 더욱 심화된 '세계 피부성형비만 라이브 세미나(ICDPO)'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 세계피부성형비만 라이브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