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문샷(Moonshot),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4.10 17:16

수정 2015.04.10 17:16

문샷(Moonshot),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YG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커먼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문샷 팝업스토어는 서울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오픈 후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국내 최초의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10일부터 3개월 간 오픈한다.

문샷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는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남자친구와의 첫 번째 데이트를 위한 매력적인 러블리 메이크업'을 주제로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또 문샷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인 게릴라 토끼 이벤트와 커먼 그라운드와 문샷 콜라보레이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문샷 관계자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고객들이 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문샷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스프링 시즌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함께 고객들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일 문샷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그들의 시그니처인 3M 크기의 토끼인형과 패션모델들의 방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주는 등 다양한 마켓 이벤트를 진행, 많은 인파가 몰리며 문샷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