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쁘띠엘린 "어린이날 선물 수리크루즈의 애착 인형 어때요"

쁘띠엘린 "어린이날 선물 수리크루즈의 애착 인형 어때요"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은 어린이날을 맞아 공식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어린이날 선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쁘띠엘린은 기획전에 참여한 브랜드를 25~70%까지 할인 판매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의 운동 감각을 자극해주는 비지비 물놀이 장난감(3만3천 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 쁘띠엘린은 아이의 성향에 따른 맞춤형 선물도 제안했다. 책을 좋아하고 집중력이 뛰어난 아이에게는 상상력 넘치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티커 일체형 칠판 레몬캔버스 △공간 책꽂이 북클레벤 △아동 발달 심리 전문가 정윤경 교수가 추천한 디벨플래닛이 적합하다. 또 감수성이 풍부하고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개인 공간을 형성해주는 △쿠나텐트 △밀로앤개비 캐릭터 낮잠이불이 좋다.
반대로 바깥놀이나 친구들과 여럿 함께 어울리길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는 △3D 키즈 카페트 아이비 △승마완구 포니사이클 △캠핑 침낭, 텐트 케이퍼랜드가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애착 인형 브랜드 젤리캣(사진)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소개된다. 헐리우드 베이비 수리크루즈(톰 크루즈 딸)의 애착인형으로 유명세를 탄 젤리캣의 블라썸 튤립 핑크 버니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만 단독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