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GS샵은 26일 오전 1시부터 여행전문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레블'을 통해 '동발칸, 터키일주'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동유럽 3개국, 발칸 3개국, 터키 이스탄불 투어 등을 진행한다. 가격은 209만원부터이며 왕복항공료, 호텔 숙박료, 전 일정 식사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10개월까지 가능하다.
CJ오쇼핑은 25일 오전 5시30분부터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효도 선물로 적합한 조끼형 안마기 '안마왕 어깨안마기'를 선보인다. 혼자서 아픈 어깨를 두드리거나 주무르는 것이 힘든 어르신에게 실용적인 선물로, 4개의 안마봉이 어깨 통증 부위를 손으로 안마하는 것처럼 두드려준다. 조끼 형태의 디자인이라 입고만 있어도 목과 어깨를 시원하게 안마해주고, 사용 중에도 양손이 자유롭다. 가격은 9만9000원.
현대홈쇼핑은 25일 오후 2시부터 '한빛 점보특대형 목화솜 순면 카페트'를 방송한다. 순면 100%의 겉감과, 충전재로 최상급 목화솜을 사용해 흡습력이 뛰어나고 편안한 촉감을 준다. 미끄럼 방지처리를 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가격은 9만9900원.
롯데홈쇼핑이 26일 오전 10시에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 선물로 좋은 '짐보리 맥포머스' 를 선보인다. 원형, 일자형, 프로펠러, 둥글거나 꺽인 모양 등 LED 블록들이 다양한 연출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3D 기어의 다양한 맞물림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 상상력은 물론 도형 감각, 공간 지각력을 키워준다 .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한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38만9000원.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이종임의 특수부위 구이'를 판매한다. 특수부위인 안창살, 토시살에 요리연구가 이종임의 통마늘 양념비법을 더해 맛과 건강을 챙긴 상품이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캠핑에서 구워 먹기 좋은 식품이다. '이종임의 명품 안창살구이' 400g·8팩, '명품 언양식불고기' 180g·4팩 구성으로 가격은 5만9900원.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