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가드는 비키니에 비해 노출에 대한 부담이 적고, 최근 EXID하니, 수진, 등 연예인들의 래쉬가드 착용사진이 보도되어 더욱 인기를 끌며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STL의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 래쉬가드는 몸에 밀착되는 소재로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숨겨진 S라인을 찾아 섹시한 바캉스 패션을 연출해주는 일명 ‘코르셋 효과’로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STL관계자는 “STL의 래쉬가드는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코르셋 효과’가 타사 제품에 비해 특히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 STL의 래시가드를 착용해 본 여성분들은 재 구매율이 상당히 높다”며 “특히 특수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통기성까지 갖추고 있어 라인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활동성과 기능성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은 웨이크보드, 서핑 등 워터레포츠를 위한 다양한 썸머스포츠 제품을 연구 개발, 디자인하고 레쉬가드는 물론 워터레깅스, WETSUIT 등 다양한 기능성 레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의 섹시화보를 시작으로 배우 이채영, 추성훈 등 연예계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래쉬가드이너를 활용하여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비치웨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이고 섹시한 비치패션으로 올 여름 자신의 몸매를 더욱더 부각시키고자 하는 남녀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STL (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제품은 이태원본점, 학동점, 현대백화점목동점, 두타점, 안산점, 부천점, 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