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이 마시는 식음료는 그동안 엄마와 아이들이 동반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최근에는 아빠들이 육아에 참여하는 방송 프로그램들이 늘면서 광고도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출연하는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CF(사진)가 대표적입니다. 송일국은 삼둥이들에게 "대한민국, 과즙만 마시는 건 다 마시는 게 아니에요. 정말 좋은 자몽 속껍질까지 다 먹어야 해요"라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더 맛있게 먹는 법을 육아 고수답게 삼둥이들에게 다정하게 전합니다.
신제품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과일 속살을 잘 짜낸 후 남은 부드러운 섬유질인 과일 속껍질(펄프)이 들어 있어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주스입니다.
평소 아이들에게 몸에 좋은 음식을 고루 잘 먹도록 식습관 교육을 해온 홈스타일 육아 고수 송일국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전하면서, 모델과 제품의 특장점이 자연스럽게 연결돼 광고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사례로 평가됩니다.
삼둥이들의 주스먹방은 "냠냠~냠냠냠"이라는 가사가 리드미컬하게 반복되는 배경음악과 함께 잘 어우러지면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특징을 더욱 강조해 줬습니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광고 영상은 그 인기를 증명하듯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openhappinesskorea)에 함께 공개되면서 조회수 20만 뷰 이상을 돌파할 정도로 온라인 상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