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탈출하고 싶은 남성들이여, 12가지 상황 연출을 해보자.
미국 온라인 미디어 브로바이블닷컴은 칼럼니스트 다그니 프루너의 '여자가 자신도 모르게 남자에게 반하게 되는 순간'의 글을 인용, 보도했다.
다음은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게 되는 12가지 상황.
1. 아이들과 놀 때
여성들은 남성이 아이들과 천진난만하게 어울리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 가정적인 자상한 성격을 엿볼 수 있고 미래의 자녀들에게 어떤 아빠가 될 것인지 어느 정도 짐작하게 해준다.
2. 반려견을 키울 때
동물을 사랑하는 남성은 섹시해 보인다. 작은 강아지 보다는 대형견과 함께 산책하는 남자는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3. 가족과 다정하게 포옹을 할 때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진정한 남자다. 여자는 겉으로만 남자인 척 하는 마초적인 기질 보다는 가정적이고 다정한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다.
4. 능숙하게 대형 자동차를 운전할 때
대형 자동차를 자신감 있게 운전하는 남자들의 모습은 멋지다. 특히 후진 할 때 한손으로 능숙하게 자동차를 다루는 모습에 반한다.
5. 글씨 못쓸 때
황당하게 들릴 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많은 여성들은 남자가 '여자보다 더 예쁘게' 글씨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때로는 엉망인 글씨체에 더욱 끌린다.
6. 머리 묶고 있을 때
수영장이나 피서지에서 아기처럼 머리를 질끈 동여맨 모습은 섹시하다. 물론 모든 남자가 다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기에 주의해야 한다.
7. 아마에 뽀뽀해 줄 때
영화 속 한 장면 같이 이마에 뽀뽀를 받으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8. 대중 앞에서 말 잘할 때
대중 연설에 능숙한 남자들은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같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존경을 받는 리더로 보이며 매력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
9. 블랙 커피를 마실 때
커피를 마실 때 시럽을 잔뜩 넣는 남자는 이상하게 매력이 없다. 휘핑 크림이 가득한 달콤한 라떼를 마시는 남자는 섹시하게 보이진 않는다. 고구마 라떼는 더욱 최악.
10. 케이스 없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꼼꼼한 성격이 때로는 좋다. 하지만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할 정도로 꼼꼼한 것은 별로다.
11. 악기를 연주할 때
거의 모든 여자들이 동의할 것이다.
12. 노래방에서 랩을 할 때
흘러간 트로트 유행가도 잘 부르지만, 최신 랩송을 한 곡 정도 부르면 더 섹시해 보인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