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달콤커피, 여름 신메뉴 프리미엄 ‘쇼콜라데 3종’ 출시

관련종목▶

달콤커피, 여름 신메뉴 프리미엄 ‘쇼콜라데 3종’ 출시
달콤커피가 새롭게 출시한 '쇼콜라데 3종'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본격적인 여름 사냥을 위한 아이스 초콜릿 '쇼콜라데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달콤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쇼콜라데 시리즈는 100% 네덜란드산 초코 분말을 사용하여 만든 여름 신메뉴로 진한 쵸콜릿 맛이 일품인 쇼콜라데 아이스크림(Chocola'de Icecream)과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쇼콜라데 쉐이크(Chocola'de Shake), 에스프레소가 곁들여져 깊은 카페모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쇼콜라데 아포가토(Chocola'de Affogato) 등 여심을 사로잡는 아이스 쵸콜릿 3종세트로 구성됐다.

초코 음료나 초콜릿을 뜻하는 네덜란드어 chocola'de에서 이름을 착안한 '쇼콜라데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원재료에 고풍스럽고 세련된 비쥬얼, 그리고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이 적절하게 조화된 최적의 여름 신메뉴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함께 달콤커피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허니큐브와 베리큐브의 인기를 이어갈 큐브 시리즈로 망고큐브와 블루베리큐브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신메뉴 '쇼콜라데'와 함께 여름음료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음료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더불어 7월 한달간 신메뉴 구매고객에게는 뮤직카드 스탬프 더블적립 이벤트도 시행한다.

한편, 달콤커피는 인기리에 종영된 김수현, 아이유 주연의 KBS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지원 이후 가맹 및 창업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오는 9일 달콤커피 본사(분당)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 정보 및 예약은 달콤커피 홈페이지(www.dalkom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dalkomm@dalkomm.com)이나 대표전화 1661-1399로 문의하면 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