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너를 기억해’ 가누다 베개 또 다시 완판! 그러면 소지섭 베개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28 10:00

수정 2015.07.28 18:23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등장한 일명 ‘장나라 베개’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27일 방영된 ‘너를 기억해’ 11회에서 ‘세상에서 두 번째로 좋은 베개’라고 이색적으로 소개된 베개는 ‘소지섭 베개’로 잘 알려진 ‘가누다베개’로 알려졌다.

국내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시장의 독보적인 1위 기업을 달리고 있는 ‘가누다베개’는 ‘너를 기억해’ 11회에서 ‘세상에서 두 번째로 좋은 베개’라는 위트 넘치는 소개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시켰으며, 방송이 방영되자마자 ‘가누다베개’ 공식홈페이지( www.kanuda.com) 및 온라인 몰 ( www.kanudacare.com)에 제품 문의 및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가누다베개’는 이번 ‘너를 기억해’ 제작지원으로 향후 홈쇼핑 매출에도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가누다베개’ 측에서는 초기 완판을 대비해 추가적인 제품생산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27일 방송에서 극중 차지안(장나라 분)이 구입한 베개는 가누다 정형베개CV4의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로 인생의 삼분의 일이란 큰 비중을 차지하는 수면의 질을 높여주고 디스크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으로 알려졌으며, 또한 차지안(장나라 분)이 착용한 분홍색 목베개는 9월 출시 예정의 제품이다.



한편, ‘가누다베개’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공식모델인 소지섭을 통해 TV CF와 함께 드라마 제작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견인베개, 정형베개, 가누다 냅 등 다양한 기능성 베개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