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LG하우시스, 층간소음 방지 놀이방매트 할인행사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28 11:00

수정 2015.07.28 11:00

LG하우시스의 어린이 놀이방매트 '리틀포니'
LG하우시스의 어린이 놀이방매트 '리틀포니'

LG하우시스는 아이들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 성능이 뛰어난 놀이방매트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8월말까지 GS샵, CJ몰,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소방매트' 제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LG하우시스의 독자캐릭터 제품인 '리틀포니', '리틀램'을 비롯해 토끼 캐릭터 '미피하우스',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와 공동 개발한 '피셔프라이스 투게더'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놀이방매트는 다양한 칼라와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들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주며 딱딱한 바닥보다 안전성이 높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실내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또 보행시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여주기 때문에 노년층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최근 맞벌이 부부 증가로 조부모가 아이를 키우는 경우가 많아 아이와 할머니, 할아버지가 함께 쓸 수 있는 매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방학 동안 층간소음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이 매트 제품을 많이 찾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