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또봇 쥬쥬 동영상 이제 무료로 즐기자" 영TV 정식 오픈

"또봇 쥬쥬 동영상 이제 무료로 즐기자" 영TV 정식 오픈

영실업이 자사 캐릭터의 콘텐츠를 한곳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영TV(사진)'를 18일 공식 오픈한다.

영실업과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전문기업 블루핀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영TV는 지난달부터 공개한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TV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또봇과 바이클론즈, 시크릿쥬쥬, 엉뚱발랄 콩순이의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내에서는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한 영상은 인터넷 접속 환경에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나 이동 중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관련 캐릭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도 연동되어 있어 콘텐츠 시청부터 완구, 캐릭터 상품 구매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TV는 향후 사용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콘텐츠(Interactive contents)와 제품언박싱(Unboxing, 개봉) 영상 등 콘텐츠를 확대하고 블루핀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TV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스토어에서 '영TV'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