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구리역 도농역 인접한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 오피스텔 분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28 09:50

수정 2015.08.28 09:50

구리역 도농역 인접한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 오피스텔 분양

남양주 가운동의 ‘리슈빌s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총 296실로 지하4층부터 지상 10층까지 구성돼 있으며, 자주식 주차시설을 설치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남양주 가운지구 리슈빌s 오피스텔은 근처 20개 이상의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리역과 도농역 모두 버스 한 정거장 거리에서 이동할 수 있다. 구리역으로 8호선이 연장될 예정인데, 연장되고 나면 제2롯데월드가 건설되는 잠실역까지 20분내로 도착할 수 있게 된다. 지금도 버스를 이용해 잠실역까지 20분만에 도착이 가능하며, 수원/의정부/일산 등으로 가는 광역 버스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오피스텔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양정역에는 서강대학교 남양주 캠퍼스가 이전을 추진 중이어서 임대 수요 또한 증가할 전망이다.

남양주 가운동 지역은 오피스텔 공급이 취약했던 지역으로 남양주 가운동 아인스빌 오피스텔, 구리 흥화브라운 오피스텔, 구리 쌍용 플래티넘 오피스텔 등만 입주해 있는 상황이었다. 가운동 아인스빌 오피스텔은 3년차에 접어 들었고, 구리에 있는 오피스텔은 10년차를 향해 가고 있다.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 오피스텔의 입주 시점은 2017년 4월로, 신규 대단지 오피스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며 관리비 측면에서도 장점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는 아파트를 만들던 브랜드로 인테리어의 측면에서 더욱 신뢰를 주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붙박이장, 비데 등 모든 옵션을 다 갖추고 있다. 또한 보일러실이 방 안에 없고, 안목치수 적용으로 실면적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는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 10% 및 중도금 60% 무이자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대출을 받을 경우 실투자금 3000만원대도 가능하다”라며, “주차문제, 분양일정 등에 대해 먼저 안내를 받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방문 예약한 손님에게는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남양주 가운동 리슈빌s 분양 관련 문의는 분양본부 전화(031-538-1768, 방문예약 및 24시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