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소빅스는 6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의 주제통합 학습 프로그램 '소빅스 통합교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소빅스 통합교과'는 교사가 직접 방문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1~2학년 통합교과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총 3세트로 구성됐으며 세트 당 네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나와 가족, 사계절, 의식주 등 초등학교 1~2학년 교과서 주제를 통합적으로 다루며 학생들이 교과 지식을 이해하고 탐구하는 과정을 통해 지식을 확장해 나가도록 돕는다.
특히 교과서에 나오는 용어와 개념, 어휘 등을 단기간에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주제에 대한 다각적 이해를 도우며, 흥미를 유발하는 탐구활동 및 표현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교과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은 고정된 학습 시간과 주기를 탈피해 학생의 학습 수준과 흥미도에 따라 스스로 학습 분량과 주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대교 소빅스는 신규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소빅스 통합교과' 학습을 신청하는 선착순 40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담긴 '기프트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소빅스 통합교과' 학습 비용은 한 세트 당 33,000원으로,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소빅스 고객상담실(080-077-0202)로 문의하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