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맥주공장에서 공연을 즐기세요” 11월1일 브류어리콘서트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9.24 11:55

수정 2015.09.24 11:55

"맥주공장에서 공연을 즐기세요", 오는 11월 1일 열리는 브류어리콘서트 콘서트
"맥주공장에서 공연을 즐기세요", 오는 11월 1일 열리는 브류어리콘서트 콘서트

충북 음성에 위치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에서 다음달 1일 공장 투어와 콘서트 패키지 프로그램 '브류어리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 콘서트 소셜플랫폼 부루다콘서트와 수제 맥주를 생산하는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가 주최 및 주관하며, 아이리쉬 포크밴드 바드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4일 부루다콘서트에 따르면 공연 당일 예매자는 서울 종합운동장역에서 버스를 타고 충북 음성에 위치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에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즐기게 된다. 브류어리에 도착 후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브류어리 공간을 둘러보며, 숙성실 맥주를 시음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 약 70분 간의 아이리쉬 포크 밴드 바드의 공연을 관람하며 한국 최초의 크래프트 병맥주 'ARK' 2종(Be high, Hug me)를 즐기게 된다.


공연은 'You drink music, we drive'라는 슬로건 아래 도심 속 공연장이 아닌 색다른 공간에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목적으로 탄생했다. 짧은 주말 일정으로 인해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당일치기 여행 코스로 티켓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됐다.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와 함께 공동 주최 및 주관한 부루다콘서트는 "이번 공연은 잠시 도심을 떠나 한적한 브류어리에서 음악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많은 맥주 팬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브류어리콘서트 간다티켓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burudaconcer! t.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4만4000원으로 예매 시 왕복 버스 승차권, ARK 맥주 2병, 브류어리 투어 및 맥주 1회 시음, 공연관람이 제공된다.
공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rudaconcert) 그리고, 트위터(https://twitter.com/burudaconcer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