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현대자동차,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 설명회’ 실시

현대자동차가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설명회'를 18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쏠라티 개발 담당자들이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소개하고 설명하는 행사다. 그동안 현대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꾸준히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수도권, 충청, 강원, 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총 6개 권역 500명의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 외에도 △상용차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 운영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고객들에게 경제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상용차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 △대형트럭 엑시언트 고객을 위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색다르고도 품격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상용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약 4년에 걸쳐 개발된 쏠라티는 △전장 6195mm △전폭 2038mm △전고 2665mm △휠베이스(축거) 3670mm의 제원을 갖췄다. 14인승부터 16인승까지 승객석 시트 구조를 다양화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차체의 75% 이상에 고장력강판, 방청강판 98% 적용, 제동 성능이 우수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차체자세 제어장치(VDC) 기본 적용, 차선이탈경보장치(LDWS) 등을 통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winwin@fnnews.com 오승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