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키덜트族 사로잡는 GS25… 원피스·스누피 캐릭터상품 이벤트 진행

키덜트族 사로잡는 GS25… 원피스·스누피 캐릭터상품 이벤트 진행

편의점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캐릭터상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도시락·샌드위치·햄버거 등 모든 상품과 신동엽 브랜드 상품을 구매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되며,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은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이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뽑기를 클릭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준비된 원피스 피규어 및 캐릭터상품 중 한 종류가 당첨되는 방식이다. 꽝은 없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GS25는 약 2만4000여개의 원피스 캐릭터상품을 준비했다.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스탬프만 모으면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당첨된 원피스 캐릭터상품은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키덜트族 사로잡는 GS25… 원피스·스누피 캐릭터상품 이벤트 진행

또 GS25는 올해 탄생 65주년을 맞이한 캐릭터 스누피와 제휴해 '스누피 피규어세트' 증정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0월 GS25는 스누피 캐릭터가 디자인된 '스누피 우유' 7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스뉴피 피규에세트는 스누피 우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12월 초부터 진행될 예정인 스누피 피규어세트 증정 이벤트의 구체적인 참여 방식은 행사 시작 전 GS25 홈페이지, 공식 SNS, 블로그, 나만의 냉장고 앱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소장가치가 높은 피규어와 캐릭터상품을 받을 수 있는 즐거움을 한꺼번에 제공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