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올 겨울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키커스 구스다운’ 론칭

올 겨울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키커스 구스다운’ 론칭

지난 10월 국내 최초 론칭 시 배우 김민준을 공식 모델로 내세우며 관심을 받았던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브랜드 키커스(Kickers)가 프렌치-콩코드 구스다운 컨셉을 선보인다.

키커스는 ‘도심을 탐험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유럽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을 담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올 겨울 도시생활에 적합한 아웃웨어를 디자인 한 것.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용 '콩코드 수트 구스 다운'은 고가의 다운 최신기법인 ‘심실링 기법’을 사용하여 봉제선 사이로 다운이 세어나올 틈이 없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발수/방수/방풍/투습(공기투과도)/자외선차단/다운프루프/경량성/보온성/복원성/소프트터치’ 라는 필수 10대 기능성 강조 한 만큼 겨울철에 입기 좋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여성용 ‘콩고드 코트 구스 다운’의 경우 프렌치의 우아함과 키커스의 보온 기능을 담은 빅 와이드 8cm이상의 라쿤퍼(천연모피 100%)를 활용하여 겨울 패션으로 표현이 가능하며,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어떤 움직임에도 구겨지지 않고 펼쳐지는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도심에서의 활동성을 강화하고 착장감을 높혔다.

한편, CJ오쇼핑은 오는 23일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남녀 각각 4종의 색상으로 구성된 ‘프렌치-콩코드 수트 구스다운’ 단독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가격은 색상과 남녀 제품 구분 없이 21만9000원 동일가격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