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따뜻한 연말과 잘 어울릴 달콤한 커피 레시피 3종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커피 캡슐을 출시할 때마다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올해의 마지막 한정판 캡슐인 베리에이션 3종 '바닐라 카다몬', '바닐라 아마레티', '치오코 진저'의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레시피 3종을 공개한다. 베리에이션 커피 특유의 달콤한 풍미와 애플 시나몬, 피스타치오, 차이티 등의 부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한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레시피 3종을 공개하며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 내 '커피 체험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동반 1인과 함께 참석 가능하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과 커피향 가득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크리스마스 커피 클래스는 24시간, 365일 운영하는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