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제주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고급형 전원주택단지! '표선 킹덤타운하우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06 08:59

수정 2016.01.06 09:00

제주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고급형 전원주택단지! '표선 킹덤타운하우스'

서귀포가 제주 신공항 부지로 확정되면서 이 지역 내 부동산이 개발 호재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곳은 제주도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 중 5개의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곳이어서 줄곧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던 지역이다.

헬스케어타운, 영어국제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서귀포관광미항, 강정크루즈항 등 제주도 내 각종 대규모 개발사업들 역시 서귀포에 집중되어 있다. 이에 따라 서귀포는 현재 땅값이 최소 두 배 이상 오른 상황이며 앞으로도 20~30% 이상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귀포 내에서도 표선면은 푸른하늘, 반짝이는 별빛, 시원한 바람으로 가장 제주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지역이다.

또한 가장 포근하고 온화한 지역으로 한라봉, 애플망고 농장이 두루 위치하며 세계문화유산 관광지구를 비롯해 해비치호텔, 샤인빌CC 등 명품휴양단지 리조트도 가까이 위치한다.

이처럼 교통환경 및 다양한 개발호재뿐만 아니라 최고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표선면에 주거형, 별장형, 수익형이 모두 가능한 고급형 전원주택단지가 있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귀포시 표선면 세화리 2177번지에 위치한 제주도 ‘표선 킹덤타운하우스’는 37세대의 2층 테라스를 갖춘 단독 전원주택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입주민들은 2층에서 자유롭게 숲을 조망할 수 있으며 하늘 조망을 할 수 있는 야외 제트스파를 통해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풀옵션, 풀퍼니쉬드의 스마트한 설계 시스템과 단지 내 CCTV 등 보안시스템도 완벽히 설치되어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되어 관리실, 레스토랑, 잡화점, 게스트하우스로 사용되며 야외수영장이 설치되어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편리하고 안락한 프리미엄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제주 대표건설 회사인 경림건설에서 책임준공으로 시공하며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분양 총괄은 가야주택에서 진행하므로 신뢰도가 높은 편”이라며 “고급형 전원주택단지 제주 표선 킹덤타운하우스는 부동산 투자의 3대 원칙인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의 완벽한 모습을 갖춘 제주도 내 타운하우스로 5년간 총 36%의 수익이 보장된다”고 전했다.


준공은 5월 예정이며 청약금은 100만원이다. 보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서는 모델 하우스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고급형 전원주택단지 표선 킹덤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jejukingdom.co.kr), 혹은 전화(064-787-559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