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edm유학센터, '에릭남의 유학 꿀터뷰'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2.02 18:08

수정 2016.02.02 18:08

edm유학센터는 자사 모델로 가수 에릭남을 발탁한 것을 기념해 한정판 유학준비 아이템 및 무료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에릭남의 유학 꿀터뷰' 이벤트를 갖는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해외연수 타입을 알아보는 '싱글인터뷰'와 영상을 촬영해 단짝과 함께 어학연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더블인터뷰'가 있다.

싱글인터뷰는 자신의 해외연수 타입을 알아보는 테스트로, 각 항목마다 에릭남이 마치 개인 인터뷰를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어체로 질문을 재미있게 구성해 총 5개의 문항에 답을 완료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유학 추천 나라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릭남 한정판 보조배터리, 머그컵, 노트 등을 제공한다.

더블인터뷰는 4주간 무료 해외연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어학연수를 같이 가고 싶은 단짝과 함께 둘이 꼭 같이 해외연수를 가야 하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하면 최고의 짝꿍 2명을 선정해 엠베시 잉글리시(Embassy English) 해외연수를 보내준다.
심사는 edm유학센터 심사위원 점수 및 edm유투브 게시 후 좋아요와 응원댓글의 숫자를 합산해 얻은 국민투표 점수를 각 50점으로 환산해 반영된다.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