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호텔 락희 광양점’, 오는 3월 준공 이후 GRAND OPEN 앞둬
- 대전 등 전국 4개 체인점에서 검증된 호텔 브랜드, 직영운영으로 신뢰 더해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는 흐름 속에서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분양형 호텔이 떠오르고 있다.
분양형 호텔은 주거가 아닌 상업목적을 띤다는 점에서 수익형 상가·오피스텔과 유사할 수 있지만, 전체 건물운영과 브랜드관리를 전문운영기업이 통합적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이에 여유자금을 굴릴 곳을 찾는 은퇴자나 은퇴 후 안정적인 노후상품을 생각하는 수요자들이 소액으로 투자해 매달 정기적인 수입을 기대 할 수 있는 호텔에 눈독 들이고 있다.
특히 대전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호텔 락희’가 대표적이다. ‘호텔 락희’는 잔금납부와 동시에 호텔운영 전문기업인 시행사와 10년 이상의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여, 공실여부와 관계없이 최소 10년 이상 일정 수익을 확정적으로 보장해 준다.
이번에 전남 광양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비즈던스 ‘호텔 락희 광양점’은 매년 10%이상 확정수익을 최소 10년 이상 보장한다. 또한 전문경영기업의 통합관리로 전체적인 브랜드 관리 및 각 지점 연계서비스로 운영하며 고품격 서비스와 인테리어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공간까지 제공한다.
‘호텔 락희 광양점’은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 225객실로 구성되며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광양만과 이순신대교 조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휘트니스,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업무휴게시설 등 실용적인 편의공간과 부대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락희 광양점’이 들어서는 광양시 중동 일대는 POSCO 광양제철소, 광양항, 광양국가산업단지 등 약 470여 기업과 3만2천명의 고용인원이 상주하는 지역으로서 인근 산업단지의 비즈니스수요와 주변 관광단지의 관광수요가 맞물려 숙박시설의 개발필요성이 꾸준히 대두되던 곳이다.
락희( www.myhotellacky.com) 호텔측 관계자는 "호텔 락희의 경우, 계약 후 잔금납부 완료와 동시에 호텔운영 전문기업인 시행사가 직접 분양자와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10년 이상 수익을 보장해주고 있다"며 "이전 락희 대전점의 경우 순조로운 호텔경영으로 예약 없이는 투숙할 수 없을 정도로 활성화되어 현재는 높은 수익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락희’의 개발과 시행을 맡고 있는 ㈜흥복은 현대백화점, 청주산업단지, SK하이닉스 등 청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흥덕구 복대동에 오는 9월 락희 청주점의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대덕 테크노밸리, 창원, 당진 등 전국 산업단지 인근에 체인망을 갖춘 비즈던스 호텔을 공급하여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인근지역의 관광객까지 흡수하여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호텔 분양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객실청약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광양시 중동 1814-7에 위치한다.
문의번호 : 061-794-3113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