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쉽게 배우는 '최현우의 마술교실'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4.18 09:43

수정 2016.04.18 09:43

쉽게 배우는 '최현우의 마술교실' 출시
가정의 달을 맞아 마술 세트 '최현우의 마술교실'이 이달 말 출시된다.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최현우의 마술교실'은 제2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마술 속 과학놀이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제품이다. 기존의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가 신기한 마술로 과학의 원리를 깨우치는 학습완구였다면, '최현우의 마술교실'은 마술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마술상품으로 간단한 도구를 가지고 기본기부터 체계적인 마술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마술'을 직접 해보고 숨어있는 재능을 개발할 수 있다.

'최현우의 마술교실'에는 70여가지의 마술을 할 수 있는 마술도구가 포함돼 있다. 흔들면 주사위가 작아지는 폭탄 주사위, 빈 화분에서 꽃이 피는 플라워 마술 봉 등의 쉽고 신기한 마술부터 최현우 마술사의 전문 노하우인 트릭마술까지 배울 수 있다.

마술도구와 함께 포함된 '마술기법영상' DVD에는 마술의 기본 내용부터 쉽게 마술의 원리를 배우고 따라 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이 밖에 제품에 포함된 도구 외 가정 소품을 활수 있는 생활 33가지 마술을 온 가족이 다함께 배울 수 있다.


'최현우의 마술교실'은 위메프와 티몬에서 사전구매자 각 100명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몬은 20일, 위메프는 27일 각각 오픈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