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가 18일 로드 자전거 '아팔란치아 XRS 16 블랙( 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팔란치아 XRS 16 블랙'은 올 초 출시된 ‘XRS 블랙’의 후속 모델이다.
최근 자전거 입문 시 도심 속 운동뿐 아니라 여행, 장거리 라이딩, 출퇴근 등의 용도로 로드 자전거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해 출시됐다.
‘XRS 16 블랙’은 변속기, 시프터 등의 변속 시스템을 ‘시마노 클라리스’급으로 통일한 16단 알루미늄 로드 자전거다.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입문용 로드 자전거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또, 심플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활용했다. 프레임 접합부를 더욱 매끄럽게 처리하는 스무드 웰딩(Smooth Welding) 공법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블랙, 레드 컬러와 무광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470, 490, 510' 등 세 가지 프레임 사이즈 중 본인의 신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로드 자전거는 운동이나 출퇴근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뛰어난 속도감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XRS 16 블랙'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가성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입문용으로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golee@fnnews.com 이태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