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오리온, 국군장병 연인 대상 '애정(愛情) 이벤트' 진행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1 09:11

수정 2016.06.01 09:11

오리온, 국군장병 연인 대상 '애정(愛情)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사랑하는 연인을 군대에 보낸 '곰신'들과 함께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응원하는 '초코파이 바나나 애정(愛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곰신은 고무신의 줄임말로 군대에 간 남자 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지칭하는 신조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곰신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초코파이 #곰신 #군화야힘내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을 선정해 초코파이 바나나 1상자(12개입), 훈련 시 필요한 응급키트와 음료분말, 그리고 사진과 메시지로 꾸민 엽서가 담긴 '초코파이 바나나 애정(愛情) 박스'를 당첨자가 지정한 부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자 중 30명에게는 실제 연인의 모습을 스페셜 3D 피규어로 제작해 선물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는 대한민국 군대의 대표 간식으로 군인시절 추억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군과 연인, 가족들이 함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리온은 새로운 트렌드의 제품을 통해 군 사기 진작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오는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1군 사령부 소속 16만 국군장병들에게 장병당 2개씩 초코파이 바나나를 전달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