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세계톰보이 코모도스퀘어,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함께 스타일 D.I.Y. 진행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1 09:17

수정 2016.06.01 09:17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함께 스타일 D.I.Y. 진행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함께 스타일 D.I.Y. 진행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가 유명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만나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모도스퀘어는 최근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가 큰 관심을 끌고, 남성이라면 누구나 나만의 멋진 공간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는 것에 착안해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이자 D.I.Y.(Do It Yourself)계의 아이콘 제이쓴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타일 D.I.Y.’를 기획하게 됐다.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의 고수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저렴한 비용과 손쉬운 방법으로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큰 주목을 받은 인물이다.

이번 코모도스퀘어가 제이쓴과 함께 선보이게 된 스타일 D.I.Y.는 고객의 집 인테리어와 패션 스타일링을 모두 변신시켜 주는 특별한 행사다.

이달 17일까지 코모도스퀘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공간의 사진을 찍어 사연과 함께 올리면 이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평소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몰라 방치해 두었던 공간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제이쓴이 직접 당첨된 고객의 집을 방문해 근사한 인테리어 D.I.Y.를 진행해 줄 예정이다.

특히 시공이 끝나면 바뀐 공간에 어울리는 남성이 될 수 있도록 코모도스퀘어의 제품을 활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패션 스타일링 또한 변신시켜 줄 예정이다.

톰보이 마케팅 담당 송재훈 부장은 “이번 행사는 나만의 독립적이고 멋진 공간을 갖길 원하는 남성들의 로망과, 직접 손으로 만지고 만드는 것을 즐기는 남성들을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면서 “스타일 D.I.Y.는 6월과 8월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니 인테리어와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관심은 많아도 자신이 없는 남성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스타일 D.I.Y. 이벤트를 기념해 제이쓴이 추천하는 패션 아이템 중 15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D.I.Y. 공구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