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컬리수, 제 2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참가자 모집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1 14:22

수정 2016.06.01 14:22

컬리수, 제 2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참가자 모집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모던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하는 '제 2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월 컬리수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1회가 성공적으로 종료 된 이후, 2회 개최에 대한 요청이 많아지며 3개월만에 다시 열리게 됐다.

행사는 프렌치 코스 요리와 함께 배우는 식사 예절 및 와인 강좌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되며, 식전에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내가 칠한 에펠탑', '내가 디자인한 컬리수 패션' 등의 컬러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밖에도 추첨을 통해 컬리수 후원 아동 청소년 공연 예술 축제 '아시테지'의 프랑스 공연 '몬~~~스터'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한세드림 공식 블로그에 '참가 사연'과 '쑥쑥포인트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25팀 (부모1명, 아이1명)을 선발한다. 25팀 중 5팀은 프랑스문화원 홈페이지에서, 5팀은 패션전문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별도 모집한다.
선정된 모든 인원에게는 오는 28일에 열리는 에티켓 클래스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가 제공되며 참석자에게는 컬리수가 준비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당첨과 관계 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쑥쑥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적립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2일 컬리수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