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YBM에듀, 중·고생 여름방학 진로 리더십 캠프 참가자 모집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2 10:26

수정 2016.06.02 10:26

YBM에듀의 청소년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 리더십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7월 18일까지 중·고등학생 대상의 'YBM 여름방학 진로 리더십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월 신축한 YBM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진로 리더십 캠프는 진학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4박 5일간 개최된다. 이번 캠프는 △리더십 트레이닝 △진로 프로그램 △공동체 프로그램 등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참가 학생들은 자신감 증진 및 진로 탐색, 자기관리 비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교육 받고 리더로서의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가인증제도인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으로 안전성이 보장되며 수료 후에는 여성가족부 장관명의 활동기록서가 발급돼 자신의 커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캠프 접수는 오는 7월 18일까지 가능하며 6월 24일까지 조기 접수하는 참가자에게는 참가비 10%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은숙 YBM에듀 대표는 "진로 리더십 캠프는 전문 리더십 강사와 레크리에이션 강사, 명문대 코치로 이뤄진 청소년 전문 운영진이 각 반마다 배치돼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이번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진로검사와 입시 트렌드를 반영한 진로특강 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