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셀렉토커피, 거품·아이스 질소커피 ‘니트로 콜드브루’ 출시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3 12:31

수정 2016.06.03 12:31

셀렉토커피 니트로 콜드브루 홍보포스터
셀렉토커피 니트로 콜드브루 홍보포스터


셀렉토커피가 깊은 향과 부드러운 풍미에 크리미한 거품이 특별한 아이스 커피 ‘니트로 콜드브루’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커피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 되면서 커피 전문점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콜드브루’는 찬물로 오랜 시간에 걸쳐 추출한 커피로 일명 ‘더치커피’로도 알려져 있다. 에스프레소 커피에 비해 쓴맛이 덜하며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카페인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셀렉토커피의 ‘니트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에 질소가스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생맥주를 뽑아내듯 콜드 탭을 통해 구름같이 풍성한 크리미한 거품이 가득한 아이스 커피가 추출된다.

콜드 탭에서 바로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추출 즉시 아이스 상태로 제공되며, 음용 시에는 깊고 풍부한 커피 향과 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니트로 콜드브루’는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3200원.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니트로 콜드브루’는 현재 미국 커피시장에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스 커피로 크림같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일반 콜드브루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다양화되고 까다로워진 소비자 입맛과 커피 시장 트렌드와도 잘 부합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