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뷰티업계, 여름맞이 마케팅전 본격점화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3 17:51

수정 2016.06.03 17:51

아리따움, 1+1 혜택 등 이달말까지 세일행사 열어.. 아이오페, 기획세트 제공
미샤는 11일까지 9일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
미샤는 11일까지 9일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이 일찍시작되면서 뷰티업계에서도 여름맞이 세일행사로 본격적인 마케팅전을 펼치고 있다.

3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편집숍 아리따움은 여름철 인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1+1 혜택과 여름 한정으로 제작된 기프트를 증정하는 등 이달 말까지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구매 시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라네즈는 결점은 커버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BB쿠션'을 리뉴얼해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마린룩 패턴의 쿠션 공용기를 증정한다.
썸머 메이크업의 필수품인 '모디네일'은 5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컬러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물로 감지 않아도 기름진 머리를 보송하게 관리하는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3종과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색제 전품목, 미쟝센의 '파워 K오일'과 '컬링 에센스 2X' 등의 헤어케어 제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리따움의 '프레쉬 풋 데오미스트'와 '마일드 제모 크림', 마몽드의 '카렌듈라 쿨링 선 스프레이' 등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샤는 11일까지 9일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
미샤는 11일까지 9일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너뷰티 제품인 VB의 '슬림컷'과 '슬리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슬리머 2개 동시 구매 시 6주 분량의 슬림컷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1500여가지 제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D러스터 섀도우' '프리미엄 알로에 슬리핑 마스크' '수퍼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MLBB 컬러로 유명세를 탄 'M 매트 립루즈'와 촉촉한 윤기가 장점인 'M 글로시 립루즈'는 30% 저렴해진다. 미샤의 최고급 한방화장품 '초공진' 라인과 빨간 비비로 유명한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는 5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 동안 'Good Night Sale(굿나잇 세일)'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존 2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타임세일 시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기존 3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