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CC,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점' 개관

이유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7 10:15

수정 2016.06.07 10:15

KCC,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점' 개관

KCC는 울산광역시 진장동에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점'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울산점'은 지난 2010년 개관한 인천점(9917㎟)에 이어 두번째로 큰 매장이다. '울산점’은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쇼룸 형태의 전시판매장과 각종 건축자재와 공구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원스탑 쇼핑가능한 대형매장을 결합한 형태로 구성돼있다.

또 패키지 전시공간에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2016년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했다. 모델하우스 형태로 거실, 주방, 욕실, 안방 등 총 18개의 공간을 모두 실물로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이밖에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구매 가능토록 했으며 조명,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 매장까지 마련했다.

한편 KCC는 이번 울산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는 고급 휴대용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충전기, 프로축구 경기 관람권 등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